배내골 - 배내골 여행은 방방이 진리지~
 
- 업체등록 신청
- 포토갤러리
- 공지사항
- 언론보도

 

 
작성일 : 20-10-30 09:37
2020-11-07~08 경남 양산시, 배내골 사과·펜션 축제 온라인 개최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29  

associate_pic

[양산=뉴시스]


[양산=뉴시스] 김상우 기자 = 경남 양산시는 원동 배내골에서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제11회 배내골 사과축제와 제2회 펜션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.

 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상황에 맞는 비대면 형태의 온라인 축제로 홈페이지(http://배내골.kr/ )또는 다음 검색창에 '배내골방방'을 검색하거나 유트브 채널 '배내골 TV'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.

 온라인 축제는 배내골주민자치위원회(대표 정영호)와 양산시펜션협회(대표 정춘화)주관으로 배내골 홍보관 주무대의 상황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.
 
 주요행사는 7일 오후 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후 1시30분 온라인 버스킹공연과 배내골 색소폰 동호회 공연으로 가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.

 배내골 사과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맑은 공기 영남알프스 계곡에서 흘러내리는 1급수의 물로 재배하고 풍부한 일조량으로 다른 지역에 비해 당도가 4~5도 더 높고 적절한 신맛이 있는 독특한 사과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.
 
 특히 사과판매 쇼핑몰(홈페이지 http://배내골.kr)을 운영하여 원하는 농장의 사과를 주문할 수 있으며 사과구매시 펜션 예약 20%할인권도 제공된다.

 또 홈페이지에는 배내골 펜션정보와 예약하기 코너가 있어 지친 일상을 힐링하기 위해 배내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.

 홈페이지는 축제가 끝난후에도 상시 오픈되어 사과구매와 펜션예약이 가능하다.

 양산시 관계자는 “깊어가는 가을 배내골 사과& 펜션온라인 축제를 통해 사과농장과 펜션업계에 힘이 되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 온라인으로 배내골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
◎공감언론 뉴시스 woo@newsis.com